마리끌레르 12월호 속 메리몽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! ( ღ'ᴗ'ღ )
"뉴트로 감성으로 Z세대의 마음을 저격한 '메리몽드'.
이번 팝업스토에서 단연 눈에 띈 것은 10개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전한 메시지였다.
한국인이라는 가장 중요한 고객층. 현시대에 가장 알맞은 처방에 집중한 브랜드인 만큼
그 깊은 고민을 들여다볼 수 있는 자리는 단순한 행사 이상의 의미로 다가왔다.
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-팝, K-셀러브리티, K-디자이너들이 많아지며 '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'이라는 말이 너무나도 실감 나는 때가 요즘이다.
전 지구적 관심을 한 몸에 받을 다음 주인공은 바로 K-뷰티, 그중에서도 넥스트 K-뷰티 파이널리스트 10개 사가 아닐까."
↓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에서 메리몽드를 만나보세요 ( ღ'ᴗ'ღ )
http://www.marieclairekorea.com/